ARS멘트 기다리고, 번호누르고, 또 멘트나오면 번호누르고, 바로 연결안 되면 상담차례가 올 까지 흘러나오는 멜로디를 들으며 몇 분을 기다린다..
그리고 통화가 시작되면, 용건을 이야기하고, 상담원이 뭘 찾아보고 또 이야기하고, 또 이야기하고.. 이게 몇 분을 끌 지는 케바케다. 하지만 고객센터에 소일하러 전화걸진 않쟎아. 뭔가를 요구하고 따지려고 걸지.
그러니 전화요금이 아까운 게 당연하다. 각설하고,
옥션 전화번호는 구글도 못 찾아내더군.
그래서, 고객센터가 아닌 그냥 옥션 회사 전화번호를 찾아보았다.
옥션 사이트 하단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딴다.
그리고 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로 가서 기업정보를 찾아보자.

통신판매사업자 항목에서, 사업자등록번호로 검색하면

이렇게 나온다. (주) 이베이코리아 를 클릭하면

589-7000 번이라고 나온다. 이게 어디에 연결되는 지는 해보지 않아 모르겠다.
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강남구이므로 지역번호를 붙이면 02-589-7000 번이겠군.
혹시나 쓸모가 있을까해서 적어둔다. 쓸모가 없을 수도 있다. 내가 해보지 않았으므로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